OUR VISION
쇼핑은 늘 즐겁습니다.
옷을 사러가거나 신발을 고르러 나갈 때에 그 작은 설레임은 생활에 활력소가 되어주죠.
많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안경도 그래주면 참 좋겠는데 안타깝게도 안경은 그렇게 만만한 쇼핑품목이 아닙니다.
절차가 까다로운데다가 목돈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생각했습니다.
1. 안경이 만만해지게 하자.
안경 쇼핑이 불편한 이유중 하나가 비싼 가격입니다. 비싼 안경을 어떻게 하면 싸게 공급할 수 있을까? 많은 고민과 시행착오를 거친후에 The I Vision은 한국의 안정적인 안경 생산업체들을 찾아 제휴를 맺음으로 보다 저렴하게 안경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는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시간에 작은 설렘을 가지고 컴퓨터 앞에 앉기만 하면 됩니다.
2. 품질 좋은 안경을 공급하자.
저렴하니까 아무렇게나 만든 안경은 아닐까요? 천만에 말씀입니다. 한국에서 안경을 만드는 분들은 보통 20~30년 동안 안경테를 깎고 다듬었던 안경테의 장인들입니다. 그분들의 손에서 탄생하는 made in Korea의 안경테이니 품질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3. 트렌디한 안경을 공급하자.
한국은 유행이 빠릅니다. 무엇이 유행한다 하면 거리를 휩쓸죠. 그러나 합리적입니다. 너무 과격한 무늬나 모양은 눈에 띄는 대신 빠리 지루해지기 때문에 완화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안경은 트렌디 하지만 지루하지 않습니다. 옷을 갈아입듯 매일매일 갈아 낄 수 없는 것이 안경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옷과 어울리는 그런 안경을 The I Vision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The I Vision의 Vision은 어린이들에게도 있습니다.
우리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태어난 그 순간부터 존엄한 존재로 마땅히 존중받아야 하며 부모의 재산이나 지위와 상관없이 모든 아이는 이 엄준한 삶을 살아가는 힘을 얻기 위해 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아시아나 아프리카 일부 지역의 대물림같은 고단한 인생을 사는 어린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주기 위해 , The I Vision은 수익의 일부를 나누려고 합니다. 시작은 작지만 회사가 커질수록 우리의 교육 사업도 커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필요한 안경을 샀을 뿐이지만 그 일로 어느 작은 마을의 한 아이는 연필을 손에 쥐게 될 것이고 희망을 가슴에 새기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당연하게 받아왔던 혜택을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당연하게 받게 되는 멋진 세상이 이루어지는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The I Vision은 꿈꾸고 있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